뭐지 이 정의로운 듯한

글들은? 내일부터 닌텐도 플스 50% 선착순 세일이다~~ 구입시 포켓몬빵 증정~ 뭐해? 줄 안서고?
일본극우단체에서 지원금 받아 활동하는 친일파수괴. 자식들 보기 부끄럽지 않나?
아줌마, 너무 나갔다~ 뭣땜에 그러고 악을 써대는지 도통 납득이 안돼네~ 그냥 저딴 시위가 업이요 취미생활 같아보이지 동조할 포인트가 하나도 없네 그려~~
몰랐지. 이렇게 해방이 될 줄 알았다면 내가 왜 그랬겠나

근데 위안부 내용 학교에서 배운거 말고 제대로 된 사실 알고 있는 사람 몇이나 됨?
나라팔아 먹고있구나!!! 국가 모욕죄다!! 윤무당보다 다나쁜 x
아줌마. 일본가서 피켓들고 시위하면 인정. 일본놈들한테 한국이랑 잘 지내자. 얼른 사과부터해라. 하고 피켓 들어봐~~~왜. 한국이 만만하냐? 너는???
한국서 돌아댕기다 조심해야할듯 과거를 반성하지 않는 나라와? 서로 발전하자고? 네가 쳐 막고 감금한 남편이 있는데 나중에 웃으면서 사업 파트너를 하자면? 좋다고 하겠노?

꿈ㆍ이상ㆍ실현에 박수를 보냅니다. 학생들이 대단하네요! 4개대학 팀들 다 수고 많아요.
■■■역시.. 카이스트네... 조선대 큐브는 묵묵부답...
카이스트 잘 하는 것은 좋지만 갈등을 만드는 용어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우주과학은 학생이할수 있는 수준이 아닙니다.선배들의 실패가 이뤄낸 성과 입니다.
카이스트가 한국 세계 최고 연구와 배움터의 성지 되시길 기원합니다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힘쓰신 연구원분들, 관련자 분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공대생인 저 또한 우리나라의 발전을 위해 힘쓰겠습니다.로켓 발사 성공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 성과를 내시길 멀리서라도 응원하겠습니다.

고려대는 우주항공에 관심 없나요? 카이스트,서울대.연세대,고려대~
다음부터는 순한글이름으로 하면 좋겠네. 랑데브라니... 무슨 화장품 이름같네.
얘들은 꼭 이상한 타이밍에 등장하더라고. 차이나 머니 나 조선족이랑 연관 있는지 전수조사가 필요하다.보수를 가장한 매국노 부역자들.
옥순이 1보 앞으로 엘보로 보*지뼈 다 뿌사뿌고 헤딩 들라뿌기전에 넘치지마라 ??
과거의 일인 것은 맞다. 그렇지만 위안부는 범죄였다. 그렇기에 이것을 확실히 짚고 넘어가지 않으면 안 된다. 그래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평택 휴게텔 비치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알아보고 있다면 지금 바로 이동 하세요
이런 너언년을 기사화해주는 기레기가 있으니.관종삼아 유튜브 장사 더하는거지~~ 주옥순 딸~~몸파는곳 보내라. 1회당. 5천원 어때 ?
..역사왜곡과국익을 손상케 죄를 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졸업하고 연봉 7천? 미국 가서 포닥 하고 미국회사 취직하면 최소 3배 법니다^^
조선대, 카이스트등 지방대 인재들도 할수 있다는 걸 보여준 좋은 예네
4개 대학 중에 웬 전라도 지방대가 선정된건지. 참 안타깝네. 아무리 전라도 정권이었다지만 ㅋ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